중국의 빠른 속도의 방역 완화와 연동된 환시장
금일 환율은 중공 방역 완화에 따른 미국 국채수익률 상승과 위험회피 환경 속 전장 대비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연말 네고유입과 증권시장과 연동하여 보합선에서 환율은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하기에 좀 더 분명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 달러/원 환율은 위험선호 속 하락하였습니다. 장 초기 매수세 유입에 1275원까지 고점을 높인 이후 위안 환율 하락과 주식시장 상승폭 확대 속 1265.1원까지 저점을 낮춘 후 1260원대 후반 흐름을 이어가다가 장 막판 메수세 유입에 낙폭을 축소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휴장 이후 미국 국채수익률이 상승하자 이에 연동해 미달러는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예상보다. 가속하는 중국의 재개혁개방 트렌드 속 중국발 청구 증가에 따른 인플레이션압력 우려에 유럽과 미국 국채수익률이 동시에 진행하여 상승하였습니다.
방역 완화의 파급 효과
방역 완화가 되어 시민들의 불만도 줄어들고 경기도 다시 살아나면 얼마나 좋을까요?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하여 시민들이 오히려 집에 웅크려 외출을 하지 않고 있으며, 도시마다. 화장을 기다리는 코로나 사망자로 화장터가 풀가동을 하고 있습니다. 감기약은 일찌감치 품절이 됐고, 한국에 온 중공 보따리상들은 대한민국 감기약을 싹쓸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치료제인 팍스로비드는 중공 고위층, 자산가들의 접대용 선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어떠하게 될까요? 아래 기사는 12월 20일자 뉴욕포스트 기사입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중국은 국민들의 백신접종률이 낮은 상태에서 -이마저도 효과가 낮은 시노백 사용- 성신속하게 방역을 완화했다.
[원익IPS]
목표주가 35,000원 하향 반도체 장비 주가의 저점, 설비투자 하향속도가 둔화되기 시작하면서 형성 3분기 결과 : 고객사의 속도 조정 전공정 장비 산업의 매출이 평균적으로 20% 하락을 예상하지만 삼성 판매량 비중이 높은 동사의 판매량 하락은 20% 보다는 완화 될 것 23년 2분기를 저점으로 하반기는 상반기보다. 회복되는 시나이로를 전망 주가가 악재에 둔감해진다는 것은 이익 하향 폭이 완화되어 PER 이 재검증 될수 있다는 것을 이념 사학적으로 재평가는 PER 15배 이상까지 가능. 합당한 시점을 예측하기 힘들지만, 결국 이와 같은 시각 변화가 동사 주가 반등 출발점 -.안좋은 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