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표 어니언모닝베이글, 퀘스크램 라이트 크림치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보니, 식재료를 산다는 데 투자를 많이 하게 됩니다. 늘 먹던 거 말고, 밖에서 먹는 것보다. 좋은 퀄리티로 먹자 이 생각 때문인지 마켓컬리를 이용하게 됩니다. 5주년 이벤트로 쿠폰도 뿌리고 있으니, 주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집에 크림치즈가 떨어져서 뭘 구입할까. 하다가 유명 YouTuber 등이 먹는 마담로익 크림치즈를 주문했습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의 2배 이상 가격1만1900원이지만 사람들이 애호하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고민하며 구입했다.
우선 패키징은 마음에 든다. 무심코 종이 패키징을 뜯어 버렸는데, 용기에 유통기한이 나와있지 않아 다시 주어다. 확인했습니다. 6월 4일까지 먹을 수 있는 거면.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기한입니다. 마담로익 크림치즈는 플레인, 갈릭앤믹스허브, 연어 앤 차이브, 샬롯앤차이브 등 5가지입니다.
탱글탱글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소개
종류도 많으면서 탱글탱글한 맛이 좋아 자주 파리바게트 베이글을 사 먹고 있어요. 요즘 파리바게트에서 잘 나가는 빵 종류도 파바 베이글이라고 해요.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촉촉한 맛과 두 번 탱글탱글한 베이글로 인기가 많은 베이글 맛집입니다. 베이글은 오븐에 굽는 보편적인 빵보다는 베이글은 반죽을 물에 데쳐낸 다음 굽기 때문에 빵처럼 부풀어 오르지 않아 탱글탱글한 베이글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일반적이 베이글은 식감이 단단한 반면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겉도 쫄깃 속도 쫄깃하면서 촉촉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두 번 쫄깃 파바 베이글입니다 방문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로는 플레인 베이글, 시금치바질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이 있어 구입도 하고 사진도 찍어 봅니다.
에피베이글 음료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인과 디카페인의 가격이 똑같습니다. 베이글 선택 크림치즈 선택 음료선택 순으로 주문 플레인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애견동반 카페인걸 알고 갔지만 한 번 더 확인차, 주문하면서 강아지와 여기에서 잠시 먹고 가도 될까요?라고 여쭤보니 상냥하게 그럼요라고 말씀해 주시니 오케이 맘 편하게 먹고 갈 수 있겠군 들어온 이후로 사람이 쭉쭉 들어와 내부를 촬영하진 못했지만 좁은 생각 없이 테이블 배치가 잘 되어있습니다.
에피베이글 창가에 방석쿠션이 있어 편안해 보이는 곳에 앉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