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당일치기 여행, 감성적 포토존 가득한 야경 맛집
맛 집경기도 바로 동두천에 있는 송월관에 다녀왔어요 경기도 동두천 인근의 소요산 등산이나 혹은 관광후에 꼭 들리는 곳 이랍니다. 하긴. 난 일부러 떡갈비 맛을 그리워서 먹으러 다녀 왔지만. 동두천 중앙역에서 하차하면 1분 거리에있어요 전화는 0318652428 2층으로 증가하는 계단입니다. 전문은 한우떡갈비랍니다. 기본찬입니다.
기초 30,000원 기모노 머리장식 1개 게다
추가 소품 대여 시 각 항목 당 추가 비용 발생.
저는 기모노를 대여하지 않을거라 들어가지 않았는데2층에 옛날 책방이 있었다고 하네요 가볼걸. 상점가 골목을 벗어나면 나오면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전경이 보여요.야경 보러 온 보람이 있게 조명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곳을 기준으로 왼쪽 혹은 오른쪽으로 한 바퀴 돌며 구경하면 되는데왼쪽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내려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포토존 핫플레이스 답게 소소한 구경거리들과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요 겨울이라 연못이 얼어있었는데 화롯대 앞 벤치에 앉아 불멍을 하며 연못을 바라보니 정말 료칸 여행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니지모리스튜디오 야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구경을 마치고 나니 배가고파 상점가에 있는 간식 포차에 들렀어요타코야키, 어묵, 닭꼬치, 염통 등을 판매하는데가격은 1500~5000원 정도로 현금결제만 가능해요!포차 안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건너편에 있는 난로방에서 배를 채우고 모리마트 안에 있는 일본 식료품점에 갔어요 대한민국에서 잘 볼 수 없는 과자나 라면들이 있을 줄 알았는데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더라구요많이 사서 가려고 일부러 마지막에 갔는데 아숩.. 해가 질때즈음 들어갔는데 어느새 깜깜한 저녁이 되서 나왔어요.입장권이 있다면 주차가 무료인 줄 알았는데 주차비 2000원 정산 후서울근교 당일치기 야경맛집 이색데이트 니지모리스튜디오 여행을 마쳤습니다.
생연결 맛집 형제불고기 위치 및 영업시간
동두천 생연결 맛집 형제불고기의 위치는 골목에 있어 찾기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옛날의 집인 만큼 동두천 시민들에게는 인기 있는 곳입니다. 나는 커서는 못 가봐서 기억을 하지 못했지만, 저희가 앉고 나서 테이블에 사람들이 하나둘 들어오기 시작했다. 맛있는 고기와, 선지 해장국, 그리고 부추무침이 생각나서 백반으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형제불고기가 생각날 것 같다. 동두천중앙역 1번출구에서 걸어올수 있는 거리이니, 근처에서 식사를 해야한다면 형제불고기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