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우리밀 감자라면 컵, 드디어 도착
회사에서 야식으로 먹을 컵라면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애터미 우리밀 감자라면 컵 제조일이 2022년 9월 16일이니까 생산된지 보름 정도 지난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2023년 3월 15일까지로 되어 있네요. 그럼 유통기한을 아마도 6개월 붙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컵라면이 하나에 73g이기 때문에 총 중량이 1,314g 즉 1.3kg 정도 되네요. 박스 상단에 특이하게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그리 무겁지는 않기 때문에 손잡이로 들어보니 편합니다.
박스 측면에 있는 원재료명에 눈길이 가는데요.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99가 국내산입니다.
라면 구성품과 조리하기
라면 포장지를 뜯어 보시면 구성품이 나옵니다. 구성품은 일반 라면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면,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터미 감자로 만든 순한라면도 일반 라면들과 조리법이 크게 다를것이 없었습니다. 1 물 550ml를 넣고 끓인 후 2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를 넣고 3분 30초 끓이면 완성 저는 끓는점을 높이기 위하여 스프를 먼저 넣고 끓여먹는 편 입니다. 첫째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을 끓여줍니다.
그리고 분말스프를 넣고 펄펄 끓여주었습니다. 물이 펄펄 끓을때 마지막을 면을 투하하여 잘 익혀 주었습니다. 라면 조리완전한 사진입니다. 일반적인 라면처럼 색이 빨간색은 아닌것이 매운맛이 날 것 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라면 맛 솔직평가
라면 맛에 관하여 솔직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면 맛은 역시 색깔처럼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즐겨먹는 신라면, 삼양라면, 육개장 등 일반적인 라면들이 빨갛게 물든 국물에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맛을 보여주는 것과는 달리 국물맛은 담백 했습니다. 담백하지만 싱겁거나 하지는 않아서, 담백한 라면을 먹고 싶을땐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감자전분으로 만든 면이어서 그런지 면이 얇고 꼬들꼬들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불어있는 라면을 싫어하고 있는 편이라 저에게는 특히나 면이 입맛에 맞았었고, 담백해서 반찬인 김치와 잘 어울렸던것 같습니다. 다만, 라면 이름이 감자로 만든 순한 라면이었는데, 맛이 순할 뿐이지 뭔가 영양성분도 그렇고 다이어트용 라면이라던지, 건강한 라면이라던지의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단순히 자극적인 일반 라면을 순하고 담백하게 만든 라면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콤한 라면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