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것만이내세상 따뜻한 가족 영화

산장맨 2023. 11. 1.

그것만이내세상 따뜻한 가족 영화

얼마 전 뉴스를 통해 수영장에서 쉬는 날이었던 소방관들이 물에 빠져 죽어가는 5살 아이를 심폐소생술로 살려내 생명을 구한 일이 있었습니다. 어찌 보면 그분들은 자기의 할 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부모는 그분들에 받은 관심을 다시 되돌려주며 사랑의 온기를 세상에 전하고 있습니다.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들과 비극적인 이야기만 나오는 최근 시기 관심을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들이 많이 생겨 세상에 널리 퍼지길 기관하여 봅니다. 지난 15일 오후 1시 15분께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의 한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던 5살 A군이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그것만이내세상 따뜻한 가족 영화얼마

물에 빠진 주민 구한 또 다른 의인

지난 10일 수원소방서에 따르면 수원소방서 이의 119 안전센터 김동근 소방사29는 지난달 26일 오후 1시 44분쯤 수원시 팔달구의 한 스쿠버 다이빙 잠수풀장에서 의식을 잃은 남성 A 씨를 발견해 즉시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고 합니다.

A 씨는 호흡과 맥박이 없는 경우에 발견 돼 김동근 소방사가 급속도로 심폐소생술을 실시해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은 비번인 날로 쉬는 날을 사용해서 자격증 취득을 하려고 잠수풀장을 찾았다고 생명을 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에 빠진 주민 구한 또 다른

따뜻함을 전하는 사랑의 온기

A군의 가족이 두 소방관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소방서로 치킨 간식을 기부했는데요 처음에는 어디서 온 건지 몰라 알아보니 수영장에서 도움을 줬던 5살 A군의 부모가 보낸 것이었습니다. 아이를 살려준 은혜를 잊지 않고 보답한 것입니다. 치킨 45세트를 고생하는 소방관분들을 위해 보낸 것인데요. 여기서 끝이었어도 감동이지만 더 나아가 서부소방서 분들은 5살 A의 부모에게 연락해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치킨을 취약계층을 위해 나눠주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부모는 흔쾌히 허락했고 한립읍 내 아동보육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6곳에 전달돼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파했습니다.

 



심정지 상태 살린 심폐소생술

부산 북부소방서 소속 우혜림 소방관은 근무를 마치고 한 수영장을 찾았다가 사람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수영장에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40대 남성이 갑자기 쓰러지면서 누군가 쓰러졌다며 도와달라고 소리치는 걸 듣고 곧바로 달려가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습니다. 간호사 출신이었던 우혜림 소방관은 맥박이 뛰지 않는 심정지 상태임을 확인하고 곧바로 심장충격기AED를 요청한 후 심폐소생술을 이어갔습니다.

다행히 40대 남성은 호흡과 맥박이 돌아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분들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일은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므로 당연히 감사해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이분들 말고도 알게 모르게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신 의인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물에 빠진 주민 구한 또 다른

지난 10일 수원소방서에 따르면 수원소방서 이의 119 안전센터 김동근 소방사29는 지난달 26일 오후 1시 44분쯤 수원시 팔달구의 한 스쿠버 다이빙 잠수풀장에서 의식을 잃은 남성 A 씨를 발견해 즉시 심폐소생술을 실시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뜻함을 전하는 사랑의

A군의 가족이 두 소방관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소방서로 치킨 간식을 기부했는데요 처음에는 어디서 온 건지 몰라 알아보니 수영장에서 도움을 줬던 5살 A군의 부모가 보낸 것이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뜻함을 전하는 사랑의

부산 북부소방서 소속 우혜림 소방관은 근무를 마치고 한 수영장을 찾았다가 사람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