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가맹점 결제일별 사용기간 이용기간

산장맨 2023. 10. 23.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가맹점 결제일별 사용기간 이용기간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대표 ARS 서비스입니다. ARS 서비스의 대표 번호는 15881688입니다. ARS는 디지털 ARS, 음성인식 ARS, 누르는 ARS가 있습니다. ARS 서비스의 이용 요금 유선 전화 시내 전화요금 기준입니다. 무선 전화 핸드폰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입니다. 대표 ARS 대표 번호 15881688로 전화 거시고 키패드로 각 문의 목적에 맞는 번호를 눌러주시면 그에 맞는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금융서비스입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은 0000 00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또, 매월 셋째 주 일요일 0000 0700시까지는 시세틈 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담창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민원접수 이메일을 통해 민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상담 및 불만칭찬제안 접수로 구분됩니다. 민원내용을 작성해 접수하면, 담당자가 지정되어 영업일기준 24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사무편람 금융 및 등등 민원, 소비자 피해보상 신청등이 가능합니다. 금융민원은 신용카드 이용대금 연관 이의신청이나 직원의 위법사항에 대한 진정 등이 해당됩니다. 기타는 점포개설요청, 영업점 주차시설 확충요청등이 있습니다.

전자민원 접수

다음은 전자민원 접수입니다. 전자민원 접수는 불만칭찬제안 등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KB국민카드 웹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민원 접수 페이지에서 바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KB국민카드 웹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내역 등 정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불편불만 등록 로그인회원 아닐 경우 X 후 불편불만민원 사항을 작성해줍니다. 2. 접수 사실 통보 작성 후 접수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3. 담당자 지정 민원 연관 부서 안내 및 담당자를 지정해주어 불만칭찬제안에 대한 문의를 처리합니다.

 



개인회원 누르는 ARS 단축번호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1800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 직원 연동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00 1830 공휴일 0800 2200시이며,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국민카드 모바일 앱

국민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동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름은 KB Pay이며, 구체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이용내역 및 결제내역, 자산관리등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KB Pay로 신용카드 없이도 어디서든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쇼핑과 여행 등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가 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색다른 게임과 혜택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애인 상담 서비스

1. 시각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메뉴를 찾아 누를 필요하지 않고 음성으로 요구하는 서비스를 찾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881688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ARS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음성 ARS를 선택합니다. 2. 언어,청각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고객이 인공지능AI과 채팅을 통해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365일 24시간 상시 운영됩니다. KB Pay 앱을 설치한 후 챗봇큐디 메뉴를 선택합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씨토크See Talk 영상전화기를 이용해 수화로 상담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씨토크See Talk 영상전화기를 사용합니다. 수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070745195212 번호로 전화하고, 본인 확인신분증 등을 한 뒤 수화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등등 정보

국민카드 고객센터 외에도 국민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도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결제 내역 확인, 포인트 조회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은 0000 0005시까지 약 5분 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 접수

다음은 전자민원 접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 접수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용대출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평일 0900 1800 8번 휴면 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 직원 연동 바로출금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800 1830 공휴일 0800 2200시이며, 모든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 1800시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