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향후 플리마켓 2023년 2월 산 옷들 빈티지 구제
1. 옴니피플 갤러리 압구정역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주변에 다른 편집샵들도 많아 이 근방을 방문하신다면 한번에 싹 돌아보기 좋습니다. 옴니피플은 헤비, 트렌디, 갤러리, 아울렛 총 4개가 있으며, 그 중에서 갤러리는 헤비빈티지 밀리터리와 트렌디캐주얼한 무드의 챔피온 스웻셔츠, 폴로, 리바이스 등를 합당하게 잘 섞어 놓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분명히 상품이 셀렉이 잘 되어있고, 물량 또한 많아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기 쉽습니다.
위치 강남구 언주로152길 13 신사동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2. 수박빈티지 아메리칸 캐주얼 쪽 빈티지에서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수박빈티지. 폴로나 챔피온 같은 저희가 흔히 아는 헤리티지있는 캐주얼 브랜드부터 레어한 오리지널 밀리터리, 클래식 하면서도 호화로운 명품 브랜드의 빈티지까지 폭넓은 셀렉으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도 꽤나 있는 샵입니다.
트래블 티셔츠 사이즈팁 상세샷
요것은 전체샷 사실 카메라가 약간 노랗게 나오긴 했는데, 실제로 보면 딱 차콜 색입니다. 그리고 전체샷에서 보이다시피 약간 빛바랜듯한 느낌이 이 티셔츠의 매력 포인트다. 딱 봐도 빈티지 빈티지한 느낌이 나쥬? omega 두께는 린넨만큼 얇진 않지만 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두께에 소재도 너무 탄탄합니다. 사이즈는 바로 S로 결정 트래블 티셔츠 사이즈는 S XL까지 있는데, 남녀공용이라기 보다는 남자사이즈에 더 가깝다.
따라서 상의 55마른 66 정도인 나에게 S만 입어도 너무 딱이었다는 것 만약에 오버핏으로 입고싶다면 M사이즈도 추천합니다. ((다만 남자 티셔츠는 사이즈가 커질 수록 위아래 길이, 즉 총장도 길어지니 너무 길어지지 않게 참고 하면 좋습니다.
클래식한 착장
최근 몇 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서 그런 것인지,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얼마 없어서 그런 것인지 클래식하고 드레시한 착장이 뭔가 캐주얼하고 편한 복장에 비해 인기가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오히려 캐주얼하고 편한 느낌의 편안한 스타일들이 더욱 인기가 많았죠. 원래 남자 하면 수트였고, 정장에 구두 신은 모습이 대중들과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너무 드레시한 수트는 오히려 부담스럽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직업상 입는 분들이 아니라면, 조금 더 캐주얼한 셋업 슈트나 슈트에도 운동화를 신는 등 캐주얼한 요소를 섞어 쓰는 것이 더 대세였죠. 하지만 이런 캐주얼 대세보다. 클래식한 착장이 다시 예전처럼 대세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올해는 아직 힘들 것 같은데, 향후 몇 년 안에는 클래식한 남성의 멋이 다시 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
지속가능한 패션
지속 가능한 패션이란, 한번 옷을 사더라도 괜찮은 옷을 사서 오래 입으려고 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 보니 예전처럼 가성비의 옷을 사기보단, 고가의 옷을 하나 사서 오래 입을 수 있는, 하나를 사도 많이 알아보고 괜찮을 옷을 입은 패션들을 말합니다. 최근에는 하이엔드 패션이나 고가의 패션 아이템들을 20대부터 많이 소비하는 것을 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이 지속 가능한, 하나를 사도 괜찮은 옷을, 오래 입을 옷을 사는 것이 이미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만큼,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응경이 입고 나온 화이트 셔츠에 브라탑도 그 당시의 핫한 패션이었다. 브라탑은 다시 돌고 돌아 지금 유행하고 있었으나 도대체 90년대는 어떤 사람들이 살았길래 이렇게 패셔너블한건지 . 우리나라 브랜드인 스톰과 베이식이 등장하고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리플레이등 해외 브랜드가 들어오고 다양한 패션 뉴스들을 담은 잡지들이 발간되면서 90년대를 살아갔던 X세대들은 이전 세대들과는 완전히 다른 소비지향적인 가치관을 가지게 됩니다.
독립적이고 주장이 강하며 유니크한 존재가 되기로 마음먹은 첫 차례 세대가 아닐까? 위태로운 젊음 젊음을 담보로 성공을 얻었지만 성공 뒤에 제물로 받쳐진 욕망이 너무 컸기 때문일까? 범죄를 저지른 주인공 이한은 그렇게 아슬아슬한 20대 그 언저리에서 휘청거리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자동차 사고로 죽는 장면을 끝으로 영화는 거의 마지막을 향해간다.
자주 묻는 질문
트래블 티셔츠 사이즈팁
요것은 전체샷 사실 카메라가 약간 노랗게 나오긴 했는데, 실제로 보면 딱 차콜 색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래식한 착장
최근 몇 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서 그런 것인지,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얼마 없어서 그런 것인지 클래식하고 드레시한 착장이 뭔가 캐주얼하고 편한 복장에 비해 인기가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래식한 착장
지속 가능한 패션이란, 한번 옷을 사더라도 괜찮은 옷을 사서 오래 입으려고 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