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신택배 배송조회 초간단 이용법

산장맨 2023. 10. 12.

대신택배 배송조회 초간단 이용법

우체국 택배를 붙이고 왔다. 아이들에게 택배를 보낼 일이 있다면야 주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 우체국은 관공서라 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지만 우체국 택배가 아무래도 조금 더 안전하게 택배 물품을 다룰 것 같아서입니다. 딸이 부탁한 책을 보내는 김에 가을 옷도 몇 가지 챙겨서 보냈다. 옷가지를 챙기면서 딸이 벌써 여름 한 철을 서울에서 보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옷을 욕심에 이것저것 넣다. 보니 금세 박스 한 가득 되었습니다. 몇가지는 다시 도로 뺐다.

우체국 택배 박스는 우체국에서 낱장으로 구매해서 쓰는데, 요새 보니까 우체국 택배박스 5호 기준 가격이 무려 21나 올랐습니다. 국제 펄프 가격 급등 여파란다.

 

 

대신택배 배송조회 초간단

택배 이용취급소 이용

혹은 위의 내용 모두 해당되지 않더라도 배송 시 중량 화물을을 하차할 수 있는 장비가 있거나, 도와줄 사람이 있는 경우 택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1인이 취급할 수 없는 것이라면 아마 취급점에서 잘 안 받아줍니다. 중량이 40kg을 이하 가로세로높이 세변의 합이 170cm 이하 평일 0900 18 00 공휴일, 토요일 0900 1200 일요일 휴무 고객님의 이용 편의를 위해 영업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사전 확인 바랍니다.

상세한 취급점 운영시간은 해당 취급점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이용취급소 이용

화물 이용취급소 이용

위의 내용 중에서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면 화물 이용을 권장합니다. 주로 1인이 취급하기 까다로운 것은 화물이라고 보면 됩니다. 중량이 40kg을 초과 가로세로높이 세변의 합이 170cm를 초과 화물의 송수화지는 취급점입니다. 직접 집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취급점에서 주고받는 것입니다. 부피가 큰 제품들이 주로 화물 대상입니다. 파레트를 이용해 걸어가는 경우가 주로 해당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포장합니다. 보면 부피만 크게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신택배 할증요금 안내

지금은 보험의 시대, 모든 것들은 분실 파손 시 보험이 됩니다. 비교적 파손이 적다고 보고된 화물택배들의 경우에도 실수는 있는 법 고가의 제품의 경우 할증료가 발생합니다.

대신택배 할증요금과 손해배상 한도액을 확인해두자. 고가의 물품의 할증을 안 내려면 발송할 때 물품가액을 50만 원 이하고 적으면 됩니다. 하지만 분실 혹은 파손 시 손해배상금액은 딱 적은 금액만 보상받는다는 점만 알아두면 됩니다.

아이디로 대신택배 배송조회하기

이 방법은 대신택배를 평소에 자주 사용하시는 상시고객들이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아이디조회로 급속도로 배송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앞으로 대신택배를 자주 이용하실 것 같은 분들은 아예 회원가입을 해두고 로그인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조회하는 게 편리하겠습니다.

대신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아이디로 조회하기로 들어갑니다. 아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발송/도착을 선택하거나 만약 헷갈리시면 전체로 누르시면 됩니다.

역시 조회기간을 여유 있게 입력 후 검색 누르시면 됩니다.

일반 소포

우체국 택배소포 이용 가능 중량은 최대 30kg로 제한되며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 합 최대 160cm 이하이며 한 변의 최대 길이는 100cm 이내로 제한됩니다. 당일특급 우편물의 경우 중량을 20kg 이하로 제한하고 크기는 120cm 이내로 맞춰야 합니다. 보통소포는 등기소포와 다르게 기록취급이 되지 않아 분실 시 손해배상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도서지역이나 특별한 지역의 경우 배달 소요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배송 조회 하는 곳

우체국 택배는 인터넷 우체국에서 간단하게 배송 조회하실 수 있어요. 등기번호가 13자리인데, 다. 입력하기 귀찮으면 전화번호로 조회하면 됩니다. 단 전화번호로 우체국 택배 조회를 하려면 인터넷 우체국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택배 조회는 아래 사이트인터넷 우체국에서 회원가입 없이 확인하실 수 있어요. 택이를 붙이고 다가올 길, 비가 부슬부슬 왔다. 내일까지 집중호우로 많은 비가 예상된다는 알람이 오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옷가지도 비닐포장을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딸이 연수를 마칠 때에는 차를 가지고 가야겠다. 벌써 택배 박스만 두 번 보냈으니까. 딸내미가 장염이라고 했는데, 죽이라도 제대로 챙겨먹는지 모르겠다.

자주 묻는 질문

택배 이용취급소 이용

혹은 위의 내용 모두 해당되지 않더라도 배송 시 중량 화물을을 하차할 수 있는 장비가 있거나, 도와줄 사람이 있는 경우 택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물 이용취급소 이용

위의 내용 중에서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면 화물 이용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화물 이용취급소 이용

지금은 보험의 시대, 모든 것들은 분실 파손 시 보험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

💲 추천 글